가요음악

서울경제

이한결X남도현, "엑스원을 대표하는 마음으로 무대에 서겠다."

정다훈 기자 입력 2020. 02. 14. 08:47

기사 도구 모음

이한결, 남도현(H&D)이 오늘(14일) 공중파 음악방송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이에 이한결, 남도현(H&D)은 음악방송 첫 출연 후 "다시는 음악방송 무대에 못 오를 줄 알았는데 마치 꿈을 꾸는 것 같다."라고 전했고 오늘(14일)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공중파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팬들의 사랑에 다시 한번 고마움을 느끼고 더 열심히 해서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이한결, 남도현(H&D)이 오늘(14일) 공중파 음악방송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이한결, 남도현(H&D)은 지난 5일 남도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발매하고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이한결, 남도현(H&D)은 음악방송 첫 출연 후 “다시는 음악방송 무대에 못 오를 줄 알았는데 마치 꿈을 꾸는 것 같다.”라고 전했고 오늘(14일)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공중파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팬들의 사랑에 다시 한번 고마움을 느끼고 더 열심히 해서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이한결, 남도현(H&D)은 지난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한 첫 번째 팬미팅에 이어 오는 4월 2일(목) 일본 오사카, 4일(토)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고 해외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 in Japan’이 1만명 모집에 5만명이 응모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한결, 남도현(H&D)은 오늘(14일) KBS 2TV ‘뮤직뱅크’는 물론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신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