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17일 신곡 'Message' 깜짝 발표 "특별한 선물"

뉴스엔 2020. 2. 11.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미공개 신곡 'Message'를 깜짝 공개한다.

2월 10일 오후 6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Release 2020. 02. 17 6PM ONLY YOUTUBE #온앤오프 #ONF #효진 #HYOJIN #message"라는 문구가 게시됐다.

온앤오프의 신곡 'Message'는 17일 오후 6시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미공개 신곡 ‘Message’를 깜짝 공개한다.

2월 10일 오후 6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Release 2020. 02. 17 6PM ONLY YOUTUBE #온앤오프 #ONF #효진 #HYOJIN #message”라는 문구가 게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핑크 톤의 배경 안에 연습장이 펼쳐져 있고 효진의 폴라로이드 이미지와 메모지가 부착돼 있다. 안경을 착용하고 평소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는 효진은 댄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메모지 속 “사랑하게 될 거란 나의 주문이 현실이 됐듯이 약속의 메시지를 남길게”라는 텍스트는 지난 앨범의 세계관과 연장선상의 이야기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이번 신곡은 지난 10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것. 오랫동안 온앤오프의 음악을 기다려온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앞서 온앤오프는 4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WHY'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해당 노래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2개국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루키로 떠올랐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돌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한층 탄탄해진 팬덤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온앤오프의 신곡 ‘Message’는 17일 오후 6시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