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양준일 유튜브 개설, 하루만에 2만 돌파..첫 영상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입력 2020.02.10. 11:50

양준일이 유튜브를 개설했다.

유튜브 채널 'OFFICIAL 양준일'이 지난 9일 개설된 가운데, 첫 게시물로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됐다.

특히 그의 유튜브 채널이 개설된 지 하루만인 10일 오전 9시 구독자수는 2만 명을 돌파하며 가수 양준일의 저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광고 촬영 중인 양준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양준일 유튜브 개설 사진=유튜브 채널 OFFICIAL 양준일

양준일이 유튜브를 개설했다.

유튜브 채널 ‘OFFICIAL 양준일’이 지난 9일 개설된 가운데, 첫 게시물로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됐다.

특히 그의 유튜브 채널이 개설된 지 하루만인 10일 오전 9시 구독자수는 2만 명을 돌파하며 가수 양준일의 저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광고 촬영 중인 양준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함께 “나 찍었지? 유튜브 올려?”라며 깜찍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촬영을 하러 가기도, 스탭들의 연애상담을 도와주기도 했다. 또 열심히 광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앞으로 나올 광고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양준일은 오는 14일 자신의 에세이 ‘양준일 MAYBE’를 발매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