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허가윤, 열음엔터와 전속계약..김정은과 한솥밥(공식입장)

뉴스엔 입력 2020.02.10. 09:28

배우 허가윤이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허가윤은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무궁무진한 성장가능성이 있는 배우라고 확신한다.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함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허가윤과 전속계약을 맺은 열음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정은, 조동혁, 서지석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허가윤이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허가윤은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무궁무진한 성장가능성이 있는 배우라고 확신한다.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함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허가윤은 2009년 걸그룹 포미닛의 메인보컬로 데뷔해 ‘Hot Issue’, ‘Muzik’, ‘이름이 뭐에요?’, ‘미쳐’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했으며,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2년 MBC ‘빛과 그림자’, 2015년 tvN ‘식샤를 합시다2’를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에 도전, 마침내 2017년 영화 ‘아빠는 딸’에서 안경미 역을 맡아 스크린에까지 데뷔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허가윤과 전속계약을 맺은 열음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정은, 조동혁, 서지석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