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엑스포츠뉴스

양준일, 깜짝 단발머리 변신→북콘서트 개최까지..'핫'한 행보ing [종합]

박소연 입력 2020.02.06. 23:51

가수 양준일의 행보가 연일 화제다.

앞서 한 매체는 양준일이 오는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0 양준일 북콘서트-양준일 메이비(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을 연다고 보도했다.

이에 양준일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29일 양준일이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양준일은 깜짝 헤어스타일 변신부터 북콘서트 개최까지 많은 주목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양준일의 행보가 연일 화제다.

양준일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LWAYS THINKING OF YOU"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양준일은 종이에 사인을 하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 양준일은 파마머리가 아닌 단발 생머리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파마머리부터 단발머리까지 어떤 헤어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양준일의 모습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양준일의 북콘서트 소식도 들려왔다. 앞서 한 매체는 양준일이 오는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0 양준일 북콘서트-양준일 메이비(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을 연다고 보도했다.

해당 콘서트는 당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예정돼 있으며 책의 내용을 이야기하는 구성에다 양준일이 직접 팬들에게 노래선물도 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이에 양준일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29일 양준일이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4일 출간 예정인 양준일의 에세이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은'은 양준일이 세상에 건네는 위로와 희망 그리고 진심, 어둠 속에서도 늘 빛을 향하는 그의 생각, 표정과 몸의 선으로 마음을 전하는 사진을 담은 책이다. 지난 3일 예약 판매 개시 10분 만에 판매량 1500부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양준일은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 출연 이후 '양준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그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생애 첫 팬미팅을 진행하는가 하면, 팬들을 위한 '양준일 1집-겨울 나그네' CD와 LP 재발매도 준비 중이다.

이처럼 양준일은 깜짝 헤어스타일 변신부터 북콘서트 개최까지 많은 주목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알라딘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