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서울경제

김우석, 단독 팬미팅→상반기 첫 솔로 앨범 발매..오는 6일 V LIVE 채널 오픈

정다훈 기자 입력 2020. 02. 05. 09:03

기사 도구 모음

김우석이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김우석은 상반기 중 솔로 앨범을 발매, 앨범 활동과 관련해 발매일 등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단독 팬미팅 '우석아' 개최를 알리며 솔로 활동 시작을 알렸던 김우석이 이날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김우석이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5일(오늘)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김우석의 향후 활동 계획을 전했다.

김우석은 상반기 중 솔로 앨범을 발매, 앨범 활동과 관련해 발매일 등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단독 팬미팅 ‘우석아’ 개최를 알리며 솔로 활동 시작을 알렸던 김우석이 이날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하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김우석의 첫 번째 솔로 앨범에는 단독 팬미팅 ‘우석아’를 위해 준비했던 자작곡도 함께 실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우석은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앞두고 오는 6일 오후 6시 V LIVE 채널을 오픈, V LIVE 채널을 통해 팬들과 더 다양한 소통을 나눌 것을 예고했다.

한편 김우석은 솔로 앨범과 함께 단독 팬미팅 ‘우석아’를 준비 중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