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bnt뉴스

워킹도 잘하고 농구도 잘하는 전지훈..'핸섬타이거즈' 센터 나야 나

입력 2020. 02. 03. 10:44

기사 도구 모음

전지훈이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했다.

에스팀 모델 전지훈이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 첫 출연, 남다른 키와 비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지훈은 고등학교 3학년 시절 교내 농구부 주장으로 활약했으며 '대안학교 배 친선경기 농구 대회'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연예팀] 전지훈이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했다.

에스팀 모델 전지훈이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 첫 출연, 남다른 키와 비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전지훈은 새로운 멤버를 뽑는 트라이아웃 경기 중 강력한 센터 후보로 언급됐다. 그는 다양한 기술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최다 득표를 얻으며 센터 자리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또한 매니저 조이와의 인터뷰에서 “중학교 때 좋아했던 이성 친구에게 잘 보이기 위해 농구를 하다 농구를 더 좋아하게 됐다”고 고백하기도.

전지훈은 고등학교 3학년 시절 교내 농구부 주장으로 활약했으며 ‘대안학교 배 친선경기 농구 대회’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다. 뿐만 아니라 ‘한돈과 함께하는 2018 전국 생활체육 유소년 농구 대회’에서는 8강까지 진출한 바 있다.

또 그는 톱 모델이 다수 소속되어 있는 에스팀 소속으로, 2018 SBS 슈퍼모델 서바이벌에 참가한 이력이 있는 핫 루키 모델이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출처: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