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웹드 '최고의 엔딩' 안방극장서 본다..MBC드라마넷 특집 편성

뉴스엔 입력 2020.01.31. 09:14

웹드라마 '최고의 엔딩'을 MBC드라마넷에서 본다.

MBC드라마넷 '이런 꽃 같은 엔딩'의 스핀오프 드라마 '최고의 엔딩'은 1월 31일, 2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최고의 엔딩'에 이어 오는 2월 15일 오후 10시에는 '또 한번 엔딩'을 선보일 예정.

현실 결혼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 '최고의 엔딩'은 1월 31일, 2월 1일 오후 10시 MBC드라마넷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웹드라마 '최고의 엔딩'을 MBC드라마넷에서 본다.

MBC드라마넷 '이런 꽃 같은 엔딩'의 스핀오프 드라마 '최고의 엔딩'은 1월 31일, 2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최고의 엔딩’은 ‘이런 꽃같은 엔딩’에서 현실의 벽에 부딪혀 이별했던 7년 차 커플 최웅(정건주 분)과 고민채(최희진 분)가 1년 만에 재회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려낸다. ‘최고의 엔딩’은 유튜브 공개 직후 100만 뷰를 기록했고 인기 영상에 오르는 등 현실 결혼 이야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MBC드라마넷은 특집 편성 ‘첫, 설레임존’을 통해 매주 금토 오후 10시 웹드라마 인기작과 신작을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로 선보인 ‘이런 꽃같은 엔딩’은 방송 때마다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최고의 엔딩’에 이어 오는 2월 15일 오후 10시에는 ‘또 한번 엔딩’을 선보일 예정.

현실 결혼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 ‘최고의 엔딩’은 1월 31일, 2월 1일 오후 10시 MBC드라마넷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드라마넷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