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정조국♥' 김성은, 27일 셋째 출산 "요미 만났어요"[SNS★컷]

뉴스엔 입력 2020.01.28. 17:15

배우 김성은이 셋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김성은은 1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1.27. 요미 드디어 만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셋째 발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김성은은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우리 네 식구~ 우리 이제 다섯 식구가 돼요. 어떤 모습일지 상상이 아직은 안 되지만, 무지 기대되는 하루하루랍니다!"라며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조국 김성은 부부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김성은이 셋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김성은은 1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1.27. 요미 드디어 만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셋째 발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미의 탄생 축하해요. 몸조리 잘하세요”, “축하드려요. 얼마나 귀여울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앞서 김성은은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우리 네 식구~ 우리 이제 다섯 식구가 돼요. 어떤 모습일지 상상이 아직은 안 되지만, 무지 기대되는 하루하루랍니다!”라며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다. (사진=김성은 인스타그램, 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