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편스토랑' 이정현 "딸 다섯 중 막내" 대가족 사진 공개[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20.01.24. 21:46

이정현이 딸 부잣집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1월2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하 남편에게 해장 파스타와 고구마 맛탕 아이스크림를 만들어주는 이정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정현은 퇴근 후 술을 마시고 귀가한 남편을 위해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해장 파스타를 만들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정현이 딸 부잣집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1월2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하 남편에게 해장 파스타와 고구마 맛탕 아이스크림를 만들어주는 이정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정현은 퇴근 후 술을 마시고 귀가한 남편을 위해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해장 파스타를 만들었다. 특이하게도 이정현표 해장 파스타에는 신김치가 들어갔다.

해장 파스타를 맛있게 먹는 남편 앞에서 이정현은 "20살 때 언니들이랑 5자매가 기차타고 유럽 여행을 갔다. 한국 음식을 너무 먹고 싶은데 없는거야. 그래서 토마토 페이스트에다가 신 김치로 끓여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해장 파스타 탄생 비화를 전했다.

이와 함께 화면에는 딸 다섯 중 막내인 이정현의 화려한 가족사진이 등장,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KBS 2TV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