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육대' 박지훈, 배그 실력 입증.."모모랜드 나윤 상대로 100발 기관총"

이호영 2020. 1. 24. 1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박지훈이 연습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승부욕을 불태웠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전현무,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 윤여춘 명예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박지훈이 연습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승부욕을 불태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전현무,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 윤여춘 명예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았다. 플로어 MC로는 모모랜드 주이와 AB6IX 이대휘가 발탁됐다.

이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연습 경기에 연합팀으로 참여한 박지훈. 그는 뛰어난 실력으로 경쟁자들을 죽이고, 끝까지 살아 남았다. 마지막으로 모모랜드 나윤과 접전을 벌이는 상황에 그는 기관총을 꺼내들었다.

해설은 "박지훈 너무하네요. 기관총 100발 짜리를 들고 진격합니다"라며 놀랐고, 홍진영은 "상대가 누구든 방심하지 않는 거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은 "실력으로 보면 박지훈이 이길 것 같지만, 조심스럽게 나윤에게 걸어봅니다"라고 덧붙였지만, 연합팀 박지훈이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홍진영은 "나윤도 아주 잘했다. 졌지만 잘 싸웠다"며 "박지훈은 총 7킬로 압도적인 승리를 차지했다. 실력에 운까지 겸비했다"고 평가했다.

이번 대회에는 에이핑크, AOA,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김재환, 박지훈, 하성운, 있지(ITZY) 등 K팝을 대표하는 200여 명의 아이돌이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에 출전해 겨룬다. 세븐틴, 몬스타엑스, 구구단 등 '아육대'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을 알린 가운데 NCT드림(DREAM),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신흥 강자들 또한 금메달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iMBC 이호영 | 사진 MBC 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