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하니X황승언 '엑스엑스(XX)', 오늘(22일) 최초공개..관람 포인트 셋

최영선 기자 입력 2020.01.22. 11:15

브이오리지널 웹드라마 '엑스엑스(XX)'가 22일 오후 7시에 첫 공개된다.

'엑스엑스'를 브이오리지널에서 봐야 하는 관람 포인트 첫 번째는 하니와 황승언의 맞대결이라는 점이다.

이에 대해 네이버 브이라이브 브이오리지널 측은 "브이오리지널의 웹드라마에 언제나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엑스엑스'는 기존의 핑크색 웹드에서 이번에는 퍼플이 될 것 같다. 브이오리지널 웹드의 새로운 매력을 이번에도 선공개로 팬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웹드라마 '엑스엑스XX' 포스터. 제공ㅣ네이버 V앱 V오리지널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브이오리지널 웹드라마 ‘엑스엑스(XX)'가 22일 오후 7시에 첫 공개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엑스엑스’는 방송과 국내외 OTT를 통틀어 브이오리지널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것이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엑스엑스’를 브이오리지널에서 봐야 하는 관람 포인트 첫 번째는 하니와 황승언의 맞대결이라는 점이다. ‘엑스엑스(XX)’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 ‘XX’를 배경으로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과거 사랑의 상처를 극복하게 되는 이야기. 그중 하니는 ‘XX’의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을 황승언은 그곳을 새로 인수한 금수저 사장 이루미 역을 맡아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와 치명적인 '워맨스'를 예고한다. 특히 하니와 황승언은 과거 둘도 없는 절친에서 마주치기도 싫어진 사이가 된 둘이 재회해 이 둘을 둘러싼 비밀스러운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톱 헤드 바텐더의 올곧은 자존심 하니와 화려한 금수저 카리스마 황승언의 매력 대결은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다.

▲ 웹드라마 '엑스엑스XX'. 제공ㅣ네이버 V앱 V오리지널

이어 ‘엑스엑스’를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는 믿고 보는 웹드 제작진이 뭉쳤다는 것이다. 누적 조회 수 5억을 기록한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와 ‘이런 꽃 같은 엔딩’ 등 수많은 인기작을 집필한 이슬 작가의 신작이라는 점만으로도 웹드 팬들의 심장을 들썩거리게 한다. 여기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에이틴’ 시리즈, ‘인서울’ 등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와 오랜 파트너 네이버 브이 라이브 오리지널 팀의 합작품인 것. 이들의 만남은 이래서 ‘믿고 보는 웹드’의 타이틀이 탄생한 듯 믿음직한 신뢰를 선사한다.

아울러 ‘엑스엑스’의 선 관람을 부추기는 이유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바람, 불륜, 배신 소재뿐만 아니라 두 여자의 성장을 다루는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아슬아슬하면서도 가슴을 쿵쾅이게 만들 이들의 비밀스러운 과거와 진실이 무엇일지 하나씩 밝혀 가는 재미도 색다른 재미를 안길 것이다.

이에 대해 네이버 브이라이브 브이오리지널 측은 “브이오리지널의 웹드라마에 언제나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엑스엑스’는 기존의 핑크색 웹드에서 이번에는 퍼플이 될 것 같다. 브이오리지널 웹드의 새로운 매력을 이번에도 선공개로 팬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