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박스오피스 1위 수성, 100만 돌파 목전

최하나 기자 입력 2020. 1. 22.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해치지않아'가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제작 어바웃필름)가 지난 21일 6만426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닥터 두리틀'(감독 스티븐 개건·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은 이날 2만8949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감독 허진호·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는 이날 5908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6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치지않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해치지않아'가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제작 어바웃필름)가 지난 21일 6만426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94만5499명이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나쁜 녀석들: 포에버'(감독 아딜 엘 아르비·배급 소니 픽쳐스)는 이날 3만2364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7만90명이다.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게 된 마약 수사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윌 스미스)가 자신의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 신식 무기들을 장착한 루키팀 AMMO와 함께 힘을 합쳐 일생일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는 버디 액션버스터다.

영화 '닥터 두리틀'(감독 스티븐 개건·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은 이날 2만8949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51만2316명이다.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다.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제작 덱스터스튜디오)은 이날 1만2843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이날 관객수를 더한 누적 관객수는 822만7381명이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감독 셀린 시아마·배급 그린나래미디어)은 이날 6855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4만6751명이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원치 않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귀족 아가씨 엘로이즈와 그의 결혼식 초상화 의뢰를 받은 화가 마리안느에게 운명처럼 다가온, 영원히 꺼지지 않을 사랑의 기억을 담은 작품이다.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감독 허진호·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는 이날 5908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6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98만445명이다.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일별 박스오피스 7위를 기록했다. 영화 '겨울왕국2' '미드웨이' '시동'이 박스오피스 8위부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해치지않아' 포스터]

해치지않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