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해투4' 레드벨벳 조이 "최근 화병 진단 받았다"

노규민 입력 2020.01.09. 14:11

레드벨벳 조이는 어느새 7년 차에 접어든 소감을 밝혔다.

조이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회장이 레드벨벳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조이는 최근 화병을 진단받았다고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조이가 화병 진단 이후 자신의 건강을 다스리는 꿀팁을 소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해투4’ 레드벨벳 조이./ 사진제공=KBS

레드벨벳 조이가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 7년 차 걸그룹의 관록을 보여준다.

9일 방송되는 해투4′ ‘열정 만수르‘ 특집으로 매사에 열정이 넘치는 스타 배종옥김규리레드벨벳 조이, SF9 로운과 스페셜 MC 소유진이 함께한다예능에서까지 열정이 넘치는 이들의 입담이 빅재미를 만들어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레드벨벳 조이는 어느새 7년 차에 접어든 소감을 밝혔다지난달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 ‘사이코(Psycho)’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까지 달성할 만큼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한 레드벨벳의 근황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또한 조이는 가장 큰 변화로 숙소에서 1 1실을 사용하는 것을 꼽았다그러나 멤버가 다섯임에도 불구하고 방이 네 개에 다용도실이 하나라며, 한 명이 다용도실을 쓴다고 말했다방을 정하는 과정이 치열했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슬기가 자원해 다용도실의 주인이 빨리 정해졌다고슬기의 결단력과 희생에 모두가 감동하던 중 조이는 이 선택이 낳은 반전 결과를 이야기해 궁금증을 더한다.

조이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회장이 레드벨벳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이에 이수만 회장과 레드벨벳 멤버들이 함께하는 단체 채팅방까지 개설됐다고 한다해당 채팅방에서 오가는 이야기와 이수만 회장을 대하는 레드벨벳의 사회생활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조이는 최근 화병을 진단받았다고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이와 함께 조이가 화병 진단 이후 자신의 건강을 다스리는 꿀팁을 소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해피투게더4′는 오늘(9) 오후 11 1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