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태사자 박준석, 다이어트 성공한 '원조 얼굴 천재'.."2020년엔 王자를" [★SHOT!]
박소영 입력 2020. 01. 01. 10:49기사 도구 모음
태사자 박준석이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다.
박준석은 2019년 12월 31일 자신의 SNS에 "몇 시간만 있으면 한살 더 먹는거야. 올해 나의 마지막 다이어트 도시락 내년엔 유지어터 해야지. 모두들 올 한해 고생 많았어요 !!! 다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라고 인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태사자 박준석이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다.
박준석은 2019년 12월 31일 자신의 SNS에 “몇 시간만 있으면 한살 더 먹는거야. 올해 나의 마지막 다이어트 도시락 내년엔 유지어터 해야지. 모두들 올 한해 고생 많았어요 !!! 다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라고 인사했다.
그리고는 “#도시락그만 #다이어트 #유지어터꿈나무 #나는내년에왕자만들거야 #다들모할거야 #새해복 #많이많이 #Happynewyear #2020 #잘먹고잘살자 #모두”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눈길을 끌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박준석은 다이어트 도시락을 맛있게 먹고 있다. 2020년 태사자로 활발한 활동을 예견하는 듯 비주얼 관리에 집중하고 있어 팬들을 더욱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1997년 데뷔한 4인조 보이그룹 태사자는 김형준, 박준석, 이동윤, 김영민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JTBC ‘슈가맨3’에 오랜만에 완전체로 나와 큰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OSEN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