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밴드 투지, 개인 티저이미지 전격 오픈..내년 초 데뷔

2019. 12. 27. 0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밴드 2Z(투지)가 내년 초 가요계에 출격한다.

2Z는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별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를 선포했다.

'마지막까지 싸우고자 하는 굳센 마음'이라는 뜻을 지닌 아이돌 밴드 2Z는 호진(메인보컬), 현웅(랩), 지섭(기타&서브보컬), 정현(베이스), 범준(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이다.

특히 2Z는 아이돌 출신 및 현역 패션모델로 구성된 만큼 평균 키 186cm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비주얼과 피지컬을 모두 겸비한 2Z는 2030 시대를 대표하는 밴드 버즈, FT아일랜드를 잇는 음악성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음악, 패션, 공연 등 업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합심해 선보이는 보이 밴드 프로젝트 2Z가 앞으로 어떤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할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2Z는 2020년 초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몰프(Morph), 크롬(Chrome) 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