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단독]"하루→로운으로 귀환"..SF9, 1월 7일 컴백 확정

박소현 기자 입력 2019. 12. 24. 15:11

기사 도구 모음

'피지컬나인' 그룹 SF9이 연초 완전체로 컴백한다.

2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SF9은 오는 1월 7일 컴백일을 확정 짓고 컴백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SF9은 올해 초 찬희가 JTBC '스카이 캐슬'로 주목받은 데 이어, 로운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대세 스타로 떠올랐다.

남다른 피지컬과 비주얼로 사랑받는 SF9의 이번 활동에 관심이 쏠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그룹 SF9이 1월 7일 컴백한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피지컬나인' 그룹 SF9이 연초 완전체로 컴백한다.

2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SF9은 오는 1월 7일 컴백일을 확정 짓고 컴백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6월 발매한 'RPM' 이후 7개월 만에 돌아오는 SF9은 이번 새 앨범도 SF9다운 매력으로 채운 것으로 알려졌다. 고급스러운 사운드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새해 컴백 대전의 포문을 연다.

SF9은 올해 초 찬희가 JTBC '스카이 캐슬'로 주목받은 데 이어, 로운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대세 스타로 떠올랐다. 남자 주인공 하루 역으로 1020 여성의 새로운 이상형으로 떠오른 로운이 무대에서 보여줄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SF9은 지난 2016년 데뷔, '팡파레', '쉽다', '오 솔레미오', '질렀어' 등으로 사랑받았다. 올해 북미를 비롯해 유럽 투어 등도 성료, 차세대 글로벌 루키로 거듭났다. 남다른 피지컬과 비주얼로 사랑받는 SF9의 이번 활동에 관심이 쏠린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