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티브이데일리

박병은, 결혼 안 한 '덕후'의 마력 (ft.도시어부 시즌2)

이기은 기자 입력 2019.12.20. 18:53

1977년생 배우 박병은이 '덕후' 면모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밤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 시대'는 이덕화, 이경규 진행 아래 낚시가 취미인 배우 박병은이 출연해 남다른 토크감각과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박병은은 평소 낚시광임을 고백하며, '절친' 배우 공유에게 낚시를 가르쳐준 경험도 있다는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2 이덕화 이경규 공유 낚시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1977년생 배우 박병은이 '덕후' 면모로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밤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 시대'는 이덕화, 이경규 진행 아래 낚시가 취미인 배우 박병은이 출연해 남다른 토크감각과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박병은은 평소 낚시광임을 고백하며, '절친' 배우 공유에게 낚시를 가르쳐준 경험도 있다는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조용하고 진중하며 수줍은 듯하지만, 할 말은 다 하는 그의 은근한 유머감각은 단숨에 카메라를 장악했다.

박병은은 17세부터 예술가를 꿈꾸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출신이다. 단편영화, CF 등에 출연하며 연예계에서 오래도록 버틴 그는 결국 30대 중후반의 늦은 나이에 배우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현재 박병은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연기와 낚시 등의 개인 스케줄에 몰입하고 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수 배우들이 직업 특성상 연기에만 집중하는 관례가 있고, 박병은 팬들은 "배우님이 당분간 워커홀릭이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