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안소미, 딸 로아 업고 '개그콘서트' 등장..관객석 초토화

김나영 입력 2019.12.13. 15:39

바바바 브라더스에 뉴 그룹 미미미 시스터즈가 출격해 재미를 배가시킨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바바바 브라더스'에 강유미, 오나미, 안소미의 '미미미 시스터즈'가 등장해 바바바 브라더스를 위협하는 강력한 우먼파워로 무대를 빛낸다.

강유미, 오나미, 안소미는 바바바 브라더스의 여자버전 '미미미 시스터즈'로 변신, 만만치 않은 초특급 긍정 에피소드로 시청자들 배꼽 사냥에 나선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바바바 브라더스에 뉴 그룹 미미미 시스터즈가 출격해 재미를 배가시킨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코너 ‘바바바 브라더스’에 강유미, 오나미, 안소미의 ‘미미미 시스터즈’가 등장해 바바바 브라더스를 위협하는 강력한 우먼파워로 무대를 빛낸다.

강유미, 오나미, 안소미는 바바바 브라더스의 여자버전 ‘미미미 시스터즈’로 변신, 만만치 않은 초특급 긍정 에피소드로 시청자들 배꼽 사냥에 나선다.

바바바 브라더스에 뉴 그룹 미미미 시스터즈가 출격해 재미를 배가시킨다. 사진=KBS
특히 안소미는 눈물나는 마미개그로 이목을 끈다. 실제 딸 로아를 업고 아련한 핵긍정 마인드를 뽐내 관객석이 초토화 됐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딸 로아의 치명적인 귀여움에 안소미의 걸걸함이 더해져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피울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강유미는 갑작스레 폭탄발언을 던진다. 자신의 불룩한 배를 소중한 듯 쓰다듬으며 던진 대사는 안방극장을 충격 속에 빠뜨린다고. 아직 아이가 없는 그녀가 전한 초특급 소식은 무엇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바바바 브라더스에 또 다른 웃음폭풍을 몰고 올 미미미 시스터즈의 활약은 1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