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이동욱 토크가' 공유 "낚시 좋아해서 귀어도 생각"..박병은과 낚시

나금주 입력 2019.12.11. 22:10 수정 2019.12.11. 22:10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가 낚시를 좋아한다고 밝힌 가운데, 이동욱과 함께 박병은을 만났다.

11일 방송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2회에서는 박병은과 낚시에 나선 이동욱, 공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이동욱과 공유.

공유는 "내가 낚시를 너무너무 좋아해"라며 "언젠가 생각이 되게 많고 밤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시기가 있었는데, 그럴 때 낚시를 해본 거다. 내 정신건강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공유가 낚시를 좋아한다고 밝힌 가운데, 이동욱과 함께 박병은을 만났다.

11일 방송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2회에서는 박병은과 낚시에 나선 이동욱, 공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이동욱과 공유. 공유는 "내가 낚시를 너무너무 좋아해"라며 "언젠가 생각이 되게 많고 밤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시기가 있었는데, 그럴 때 낚시를 해본 거다. 내 정신건강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나도 정신적으로 힘들어했을 때 나한테 낚시 가자고 하지 않았냐"라며 "낚시 갔다 와서 내가 더 힘들어졌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유는 "나중에 나이 들었을 때 귀어 한번 해볼까 싶다"라고 했고, 이동욱은 "내년쯤에 배 샀다고 하는 거 아니냐"라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낚시를 하기 위해 박병은을 만났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