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유나, "멤버로서 처음 맞는 17번째 생일, 축하 감사합니다"

홍신익 2019. 12. 10. 11: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홍신익]
그룹 있지(ITZY) 유나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나는 9일 ITZY 공식 SNS에 "12월 9일 제 생일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2003년 12월 9일생으로 17번째 생일을 맞은 유나는 "생일 축하를 이렇게 많이 받아본 적은 태어나서 처음"이라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ITZY의 멤버로는 처음 맞아보는 생일인데 막상 생일이 되어보니 내 인생에 소중한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이 생겼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저라는 사람을 이해해주시고 존중해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넘치는 사랑 주신만큼 다 받아서 나눌 수 있는 유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ITZY는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연말을 맞고 있다. 현재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해외 쇼케이스 투어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홍신익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이슈IS] 9개월만 돌아온 '1박 2일' 시즌4 어땠나

[단독] 함소원, 부친상..'국가유공자' 父, 현충원에 안장

'마리텔V2' 전광렬, 예능도 접수한 40년차 대배우

'언니네쌀롱' 함소원, 남편 진화도 반한 메이크오버

온주완, 길 가다가 시민 목숨 구해…미담 제조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