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김건모 측 "성폭행 의혹? 절대 아냐..법적 대응 할 것" [공식입장]

김가영 입력 2019.12.06. 20:23 수정 2019.12.06. 21:51

가수 김건모 소속사 측이 강용석 변호사가 주장한 성폭행 의혹에 대해 "절대 아니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6일 김건모 소속사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절대 사실이 아니다. 본인 확인까지 한 결과 그런 적이 없다고 한다"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다"고 강경 대응을 알렸다.

앞서 변호사 강용석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강용석 유튜브 통해 피해주장 여성 입장 공개
김건모 소속사 "사실무근"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
김건모(사진=소속사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가수 김건모 소속사 측이 강용석 변호사가 주장한 성폭행 의혹에 대해 “절대 아니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6일 김건모 소속사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절대 사실이 아니다. 본인 확인까지 한 결과 그런 적이 없다고 한다”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다”고 강경 대응을 알렸다.

앞서 변호사 강용석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강용석은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이 업소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증거가 있지만 공개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1992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한 김건모는 ‘잘못된 만남’. ‘아름다운 이별’, ‘핑계’, ‘첫인상’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최근 피아니스트 장지연 씨와 결혼을 알려 축하를 받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