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천우희 '멜로가 체질' 절친 전여빈 한지은과 소파 재회 근황 [SNS★컷]

뉴스엔 입력 2019.12.05. 17:34

배우 천우희가 JTBC '멜로가 체질' 삼인방 근황을 공개했다.

천우희가 12월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멜로가 체질 삼인방. cf도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천우희는 배우 전여빈, 한지은과 함께 소파에 앉아 광고를 촬영하고 있다.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은 종영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왼쪽부터 전여빈 천우희 한지은

[뉴스엔 최유진 기자]

배우 천우희가 JTBC '멜로가 체질' 삼인방 근황을 공개했다.

천우희가 12월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멜로가 체질 삼인방. cf도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천우희는 배우 전여빈, 한지은과 함께 소파에 앉아 광고를 촬영하고 있다.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은 종영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했다. 극중 세사람은 절친한 친구로 실제 동갑내기같은 합을 보여줬다.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30대 여성들의 삶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편 천우희는 2020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앵커'에 출연한다.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최유진 am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