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뉴스1

한예슬, 도발적인 시크미..처피뱅 찰떡 소화

안태현 기자 입력 2019. 12. 04. 13:39 수정 2019. 12. 04. 15:3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예슬이 도도한 매력이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화보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서 앉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예슬은 도도하게 표정을 취하는가 하면 도발적인 자세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N샷]
배우 한예슬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한예슬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한예슬이 도도한 매력이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화보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서 앉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예슬은 도도하게 표정을 취하는가 하면 도발적인 자세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한예슬은 처피뱅 스타일로 내린 앞머리도 찰떡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예슬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2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