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슈주 이특-ITZY 리아,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MC 확정(공식입장)

뉴스엔 입력 2019.11.29. 09:03

슈퍼주니어의 이특, ITZY(있지)의 리아가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의 MC로 확정됐다.

11월 29일 주최사인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내년 1월 8일 수요일 오후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서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ITZY의 리아가 시상식의 진행을 맡게 됐다"고 발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슈퍼주니어의 이특, ITZY(있지)의 리아가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의 MC로 확정됐다.

11월 29일 주최사인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내년 1월 8일 수요일 오후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서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ITZY의 리아가 시상식의 진행을 맡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어 “‘MC하면 이특’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매끄러운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는 이특과 음악방송 스페셜 MC, K-POP 페스티벌 MC 등 다양한 진행 경험과 뛰어난 영어실력을 갖춘 리아의 첫 조합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매크로를 통한 불법 예매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응모 후 랜덤 추첨을 통한 선예매로 온라인 티켓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예매를 위한 응모는 다가오는 12월 4일 오후 2시부터 7일 오후 6시전까지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되며, 선예매 응모 당첨자는 12월 12~13일에 선예매를 진행하고, 잔여 티켓에 한해 12월 16~17일 일반 예매 가능하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