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클라라, 얼굴은 가려도 숨길 수 없는 볼륨감..리얼 콜라병 [★SHOT!]

박소영 입력 2019.11.26. 15:12

배우 클라라가 국보급 콜라병 몸매를 뽐냈다.

클라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llo Shenzhen♡ #clarainchina #movieshoot"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클라라는 몸매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원피스로 볼륨감 넘치는 매력을 뿜어냈다.

클라라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숨길 수 없는 환상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배우 클라라가 국보급 콜라병 몸매를 뽐냈다. 

클라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llo Shenzhen♡ #clarainchina #movieshoot”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는 공항에서 찍은 컷. 

사진에서 클라라는 몸매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원피스로 볼륨감 넘치는 매력을 뿜어냈다. 10등신 황금 비율은 당연지사. 클라라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숨길 수 없는 환상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클라라는 지난 1월 6일, 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미국에서 비공개로 식을 올렸다. 76평 규모에 81억 원이 넘는 초고급 럭셔리 하우스에 신혼집을 꾸렸고 여유로운 생활을 SNS를 통해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