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5분 전' AOA 출연..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 공개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19. 11. 26.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시 5분 전’ AOA 출연. 사진 네이버 NOW.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AOA(에이오에이)가 오늘(26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를 최초 공개한다.

AOA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은 5인조로 재정비한 이후 선보이는 첫 앨범이다.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를 콘셉트로, 팝, 댄스, 디스코 팝, 뉴트로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꾸며졌다. 특히,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는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AOA만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AOA는 26일 ‘6시 5분 전’에 출연해 새 앨범이 공개되는 순간을 함께 하고, 호스트 이장원과 함께 앨범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한 소개와 작업 비화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5인조로 개편하는 과정에서 느끼고 경험한 것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또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Mnet ‘퀸덤’에 출연해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이번 신보에 그 어느 때보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OA의 ‘너나 해’ 커버 무대 영상은 1000만 뷰를 돌파하면서, ‘AOA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 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매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11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