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나 혼자 산다' 기안84, 훅 들어온 경수진 시선에 '당황'
원민순 입력 2019.11.22. 23:22웹툰 작가 기안84가 경수진의 시선에 당황했다.
경수진은 지난번 방송으로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전하며 기안84에게 꼭 할 말이 있다고 했다.
경수진은 기안84에게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기안84는 훅 들어온 경수진의 시선에 순간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경수진의 시선에 당황했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수진이 재등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기안84 님의 얼굴이 유독 좋아보이나 했더니 수진 씨가 와 주셨다"고 했다.
경수진은 지난번 방송으로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전하며 기안84에게 꼭 할 말이 있다고 했다.
경수진은 첫 출연했을 당시 기안84를 너무 등지고 앉아 있었던 것을 주변 분들이 알려줬다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기안84에게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쪽 라인도 봐 주세요"라고 했다.
경수진은 "많이 봐드릴게요"라고 하더니 기안84의 얼굴을 세상 따뜻한 눈길로 쳐다봤다. 기안84는 훅 들어온 경수진의 시선에 순간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한남동 건물주→1200억 매출" 이의정 뇌종양 완치 후 꽃길 '리와인드'
- 2위 방송인 아비가일, 내년 1월4일 결혼
- 3위'골목식당' 제주도 이사한 포방터 돈가스집 공개, 루머 해명
- 4위'골목식당' 백종원, 돈가스집 사장님에 결국 폭발 "음식이 우습냐"
- 5위이경규 "김민정, 연락 주고받는 유일한 여배우..한혜진·성유리 탈락"(한끼줍쇼)
- 6위공유 '도깨비' 이후 2년 공백 이유 "공허감, 사람도 안만나"
- 7위박정아 성형설 해명 "임신 후 16kg 증가, 천개 넘는 악플 속상"
- 8위'살림남2' 김승현 결혼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자세 '뭉클'
- 9위'라스' 오창석 "바쁜 ♥이채은, 하루종일 데이트 못해 아쉬워"
- 10위김건모, 빅뱅 승리 이어 '미우새 추문 릴레이' 전격 합류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