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클릭비 오종혁·유호석·노민혁·하현곤 "여자친구 있어요" 고백(비디오스타)

김노을 입력 2019.11.20. 09:15

'비디오스타' 그룹 클릭비 오종혁, 유호석, 노민혁, 하현곤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클릭비가 출연해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이에 노민혁을 시작으로 하현곤, 오종혁, 유호석까지 솔직하게 손을 들며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노민혁은 "내 여자친구는 내가 가장 잘생겼다고 해준다"며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비디오스타’ 그룹 클릭비 오종혁, 유호석, 노민혁, 하현곤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클릭비가 출연해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이날 MC 박소현은 “혹시 지금 사랑하고 있는 분 있느냐”고 물었다.

‘비디오스타’ 클릭비 오종혁, 유호석, 노민혁, 하현곤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이에 노민혁을 시작으로 하현곤, 오종혁, 유호석까지 솔직하게 손을 들며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나머지 멤버들은 깜짝 놀란 표정을 숨기지 못했고, 특히 김상혁은 노민혁을 향해 “너 왜 사귄다고 하는 거냐”고 대뜸 다그쳐 웃음을 안겼다.

노민혁은 “내 여자친구는 내가 가장 잘생겼다고 해준다”며 각별한 애정을 과시했다. sunset@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