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하승진 누나 하은주 근황 "농구선수 은퇴후 재활센터 심리상담해"(아내의맛) [TV캡처]

이소연 기자 입력 2019.11.19. 23:11

하승진 누나 하은주가 현재 재활 센터를 운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날 가족들과 저녁 식사 시간 하승진은 "방송 이후에 사람들이 누나에 대해 검색을 많이 한 것 같더라. 댓글에 누나 개그맨인 줄 알았다고 하더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하승진은 전직 농구선수인 누나 하은주에 대해 "누나는 은퇴한 지 3년 정도 됐다"고 말했다.

하은주는 은퇴 후 재활 센터를 운영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은주 하승진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하승진 누나 하은주가 현재 재활 센터를 운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19일 방송된 TV CHOSUN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와 하승진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족들과 저녁 식사 시간 하승진은 “방송 이후에 사람들이 누나에 대해 검색을 많이 한 것 같더라. 댓글에 누나 개그맨인 줄 알았다고 하더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하승진은 전직 농구선수인 누나 하은주에 대해 "누나는 은퇴한 지 3년 정도 됐다"고 말했다.

하은주는 은퇴 후 재활 센터를 운영 중이다. 박명수는 "나도 허리가 안 좋아서 가보고 싶다"면서 관심을 보였다.

하승진은 "누나는 재활치료사가 아니다. 누나는 어설퍼 보이지만 심리학을 전공했다. 상담이 주종목이다"고 털어놨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