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단독] 서효림, 김수미 며느리 된다..정명호 씨와 12월 결혼
김나연 기자 입력 2019.11.19. 12:15 수정 2019.11.19. 12:20배우 서효림이 오는 12월 교제 중인 배우 김수미 아들 정명호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스포츠투데이 취재결과 서효림과 정명호 씨는 오는 12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현재 서효림은 예비 신랑과 함께 드레스 피팅, 혼수 마련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서효림은 현재 김수미와 함께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효림이 오는 12월 교제 중인 배우 김수미 아들 정명호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스포츠투데이 취재결과 서효림과 정명호 씨는 오는 12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현재 서효림은 예비 신랑과 함께 드레스 피팅, 혼수 마련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예전부터 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서효림은 현재 김수미와 함께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 중이다.
서효림은 오는 20일(내일) 진행될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남자친구와의 열애에 대해 상세히 털어 놓을 예정이다.
서효림은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해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나도, 꽃!'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스포츠투데이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한남동 건물주→1200억 매출" 이의정 뇌종양 완치 후 꽃길 '리와인드'
- 2위 방송인 아비가일, 내년 1월4일 결혼
- 3위'골목' 돈가스집 황당한 고집, 도대체 백종원에게 뭘 원한 걸까
- 4위'골목식당' 제주도 이사한 포방터 돈가스집 공개, 루머 해명
- 5위"음식 우습게 알아"..'골목식당' 백종원도 포기한 돈가스집 마이웨이, 솔루션 실패
- 6위'골목식당' PD "제주도 간 포방터 돈가스, 오늘 오픈 대기 100명 넘어"(인터뷰)
- 7위박정아 성형설 해명 "임신 후 16kg 증가, 천개 넘는 악플 속상"
- 8위'맛남의 광장' 백종원,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과 역사적 거래
- 9위'99억의 여자' 조여정, 이지훈에 99억 뺏겼다..'99억' 두고 뺏고 뺏기는 '게임시작'
- 10위이경규 "김민정, 연락 주고받는 유일한 여배우..한혜진·성유리 탈락"(한끼줍쇼)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