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서울경제

[공식] '보니하니' 출신 이수민, 중앙대 20학번 신입생.."수시 전형에 최종 합격"

김주희 기자 입력 2019.11.19. 09:02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의 최연소 MC 출신 배우 이수민이 중앙대 20학번 신입생이 된다.

지난 18일 이수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이수민이 2020학년도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연기) 전공 수시 전형에 최종 합격했다"고 전했다.

2014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에서 최연소 진행자로 잘 알려진 이수민은 당시 14세 였음에도 안정적인 진행을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의 최연소 MC 출신 배우 이수민이 중앙대 20학번 신입생이 된다.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지난 18일 이수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이수민이 2020학년도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연기) 전공 수시 전형에 최종 합격했다”고 전했다.

이수민은 2009년 tvN드라마 ‘세남자’의 아역부터 MBC‘욕망의 불꽃’, KBS1 ‘대왕의 꿈’,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 , MBC ‘역적’ 등에서 아역과 단역을 거치며 경력을 쌓았다.

2014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에서 최연소 진행자로 잘 알려진 이수민은 당시 14세 였음에도 안정적인 진행을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Fashion N ‘팔로우 미 21’의 고정 출연하며 진행을 맡고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