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걸크러쉬 발산..신곡 '날 보러 와요' 티저

김연지 2019. 11. 19.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AOA 지민
AOA의 지민이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티저를 통해 걸 크러쉬를 발산했다.

지민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AOA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지민 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비디오에서는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 지민이 출격 준비를 마치는 모습이 담겼다. 장검을 들고 등장한 지민은 고혹적인 스팽글 드레스를 입고 칼을 휘두르며 걸 크러쉬 면모를 뽐내고 있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재킷 포스터에서도 지민은 개성 넘치는 문 헌터 룩을 입고 도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 강인한 내면을 그려내고 있다.

AOA의 리더인 지민은 그룹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다재다능한 음악성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을 통해 탄탄한 랩 실력과 매회 인상적인 랩 가사로 ‘트리언니’라는 별명을 얻었다. ‘퀸덤’에선 ‘너나 해’ 커버 경연을 주도적으로 기획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AOA의 새 앨범 ‘뉴 문’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정준♥김유지, '연애의 맛' 세번째 연인…“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

현아, 초미니 입고 과감한 포즈

신민아 “2020년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희로애락 공유하고파”

끝나지 않는 정준영 단톡방 여파..정진운 측 입장문

한다감, 1살 연상 사업가와 1월 결혼 [전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