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총 겨눈 설현..AOA '날 보러 와요' 예고하는 눈빛의 아우라

이호연 2019. 11. 18.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강렬한 아름다움으로 새 앨범을 예고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AOA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설현 편 티저를 공개했다.

이처럼 다방면으로 종횡무진하며 무르익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있는 설현이 약 1년 반만에 AOA로서 새 앨범을 발표하며 또 다시 새로운 변신과 도전을 계속할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측이 설현의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강렬한 아름다움으로 새 앨범을 예고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AOA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설현 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비디오에서는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 설현이 출격 준비를 마친 모습이 담겼다. 설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천천히 장총을 겨누는 모습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강인한 내면을 동시에 그려내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재킷 포스터에서도 설현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표적을 찾은 듯한 치명적인 눈빛에 화보를 연상케 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신곡 ‘날 보러 와요’ 활동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키고 있다.

AOA 멤버이자 배우로서 설현은 음악과 연기 활동을 오가며 전방위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Mnet 음악 예능 ‘퀸덤’을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은 물론, 성숙한 음색과 실력을 보여줬고, 동시에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에서는 스스로 길을 만들어 나아가는 주체적인 여성 한희재 역을 맡아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으로 종횡무진하며 무르익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있는 설현이 약 1년 반만에 AOA로서 새 앨범을 발표하며 또 다시 새로운 변신과 도전을 계속할 전망이다.

한편, AOA의 새 앨범 ‘뉴 문’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