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런닝맨 박정민 등장, 이광수 설움 폭발 "타짜3 노출 탓 놀림당해"[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19.11.18. 06:00

박정민이 '런닝맨'에 깜짝 등장했다.

배우 박정민은 11월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갑작스레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라디오 스케줄 때문에 방송국을 찾았다가 '런닝맨' 촬영장에 들른 박정민을 보고 멤버들은 환호했다.

이에 박정민은 대신 '런닝맨' 멤버들의 멱살을 잡았고, 이광수는 "나 여기서 바지 벗어"라며 울분을 토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정민이 '런닝맨'에 깜짝 등장했다.

배우 박정민은 11월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갑작스레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라디오 스케줄 때문에 방송국을 찾았다가 '런닝맨' 촬영장에 들른 박정민을 보고 멤버들은 환호했다. 특히 가장 반가워한 이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에 함께 출연했던 이광수.

이광수는 "야 이사람들이 '타짜' 갖고 엄청 놀려"라며 서러움을 폭발시켰다. 앞서 이광수는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 당시 뒤태를 노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박정민은 대신 '런닝맨' 멤버들의 멱살을 잡았고, 이광수는 "나 여기서 바지 벗어"라며 울분을 토했다. 이어 이광수는 박정민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런닝맨'을 찾은 박정민. '런닝맨'이 보증하는 인성 갑 배우 박정민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