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미니 6집 'NEW MOON' 5인조 컴백

박봉규 2019. 11. 14.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앨범에서 AOA는 달을 사냥하는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다.

반대로 AOA를 관찰하는 달의 시점을 담은 '옵저브드 바이 문(Observed by MOON)' 버전 포스터에서는 어두운 배경에 스모그가 깔려 비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CCTV 효과를 삽입하여 달을 사냥할 준비가 되어있는 AOA를 감시하는 달의 시선을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가 오는 26일 미니 6집 앨범 ‘뉴 문(NEW MOON)으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에서 AOA는 달을 사냥하는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다. 달은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동시에 AOA의 움직임을 훤히 드러내는 족쇄가 되고, 달의 감시 아래 누군가 와주길 기다리기만 하던 AOA는 자유를 찾아 문 헌터가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소속사는 새 앨범 발표를 맞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의 두 가지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달을 겨냥한다는 의미의 ‘에이밍 앳 문(Aiming at MOON)’ 버전 포스터에서 AOA는 비즈와 스터드로 장식한 올블랙 의상으로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보여주며, 조준경 효과를 통해 무언가를 겨냥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반대로 AOA를 관찰하는 달의 시점을 담은 ‘옵저브드 바이 문(Observed by MOON)’ 버전 포스터에서는 어두운 배경에 스모그가 깔려 비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CCTV 효과를 삽입하여 달을 사냥할 준비가 되어있는 AOA를 감시하는 달의 시선을 표현했다.

AOA는 2012년 데뷔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빙글뱅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아이돌 그룹이며 최근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을 성황리에 마치며 대중성에 실력까지 인정받았다.

한편 5인조 활동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미니 6집 으로 돌아온 AOA의 신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달빛아래 찬바람이 스치듯 애틋함이 느껴진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