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포츠서울

[포토]윤시윤-정인선-박성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박진업 입력 2019. 11. 14. 00:42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윤시윤(왼쪽)과 정인선(가운데), 박성훈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등이 출연하며 이종재 감독이 연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윤시윤(왼쪽)과 정인선(가운데), 박성훈이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등이 출연하며 이종재 감독이 연출했다. 2019. 11. 13.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