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옥탑방' 김동현 똑닮은 아들 공개, 3대가 판박이 [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19. 11. 05. 06:00

기사 도구 모음

김동현이 똑 닮은 3대 사진을 공개했다.

11월 4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동현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파이터 김동현은 아들의 이름을 아직 짓지 못했다고 말했고, 누구 닮았냐는 질문에 "저 많이 닮았다고. 조리원 어머님들이 씨도둑 못한다고, 아빠와 똑같이 생겼다고 한다"고 말했다.

김동현은 "그 이야기 많이 듣는다"고 인정했고, 뒤이어 공개된 가족사진 속 똑 닮은 3대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동현이 똑 닮은 3대 사진을 공개했다.

11월 4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동현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파이터 김동현은 아들의 이름을 아직 짓지 못했다고 말했고, 누구 닮았냐는 질문에 “저 많이 닮았다고. 조리원 어머님들이 씨도둑 못한다고, 아빠와 똑같이 생겼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동현은 “하는 행동도 닮았냐”는 질문에 “아직은 모르겠는데 방귀도 많이 뀌고 닮았다”고 답했다. MC 정형돈은 “동현씨 아버님이... 환생한 줄 알았다”며 김동현이 부친과도 똑 닮았다고 말했다.

김동현은 “그 이야기 많이 듣는다”고 인정했고, 뒤이어 공개된 가족사진 속 똑 닮은 3대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