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구도쉘리 상의 탈의 논란, 권혁수 유튜브서 생긴 일?

김나영 입력 2019.11.04. 07:48

유튜버 구도쉘리와 권혁수가 등뼈찜 먹방을 선보인 가운데, 해당 영상이 논란이 됐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논란이 되자, 권혁수 측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등뼈찜 먹방 라이브와 구도쉘리님이 상의를 탈의했던 행동은 저희가 먼저 콘티를 제시했거나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며 해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유튜버 구도쉘리와 권혁수가 등뼈찜 먹방을 선보인 가운데, 해당 영상이 논란이 됐다.

최근 권혁수의 유튜브 채널 ‘권혁수감성’에는 ‘처음으로 구도쉘리님과 스트레스성+습관성 폭식으로 등뼈찜흡입할거라구요! 아.싀.겠.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권혁수는 구도쉘리를 소개한 뒤 “저희가 지금 배고파서 머리가 아픈 상태이다. 등뼈찜 먹방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튜버 구도쉘리와 권혁수가 등뼈찜 먹방을 선보인 가운데, 해당 영상이 논란이 됐다. 사진=권혁수 유튜브
이어 푸짐한 등뼈찜이 나왔고 구도쉘리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고 환호했다. 이에 권혁수는 “이거 먹으면 호주에 못 돌아간다”고 장담했다.

이후 둘은 등뼈찜 먹방을 시작했고, 먹방 도중 구도쉘리는 “땀이 너무 많이 나서 상의를 벗어야겠다”고 말했다. 상의 탈의를 한 모습을 본 권혁수는 “사상 초유의 사태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논란이 되자, 권혁수 측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등뼈찜 먹방 라이브와 구도쉘리님이 상의를 탈의했던 행동은 저희가 먼저 콘티를 제시했거나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며 해명했다.

이와 함께 관련 영상을 삭제했다고 밝혔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