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차예련, 말라도 너무 마른 모습 '밝은 미소' [EN스타]

임효진 입력 2019.10.31. 17:01

배우 차예련이 연기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3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편,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

차예련

배우 차예련이 연기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3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 참석한 차예련은 드라마 ‘퍼퓸’ 이후 약 세 달 만에 빠르게 복귀했다.

이날 차예련은 마른 몸매를 강조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예련은 “출산 후 4년 공백기 동안 연기에 목마름이 있었다”며 “전작이 끝난 지 얼마 안 됐는데 바로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의 힘이 컸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다. 최명길은 극중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후, 복수에 인생 모든 것을 건 여자 캐리정 역을 맡았다. 차예련은 캐리정의 딸로, 캐리정의 복수를 위해 도구가 된 한유진 역을 맡았다. 오는 11월 4일 첫 방송.

사진=뉴스1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