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인피니트 남우현, 오늘(24일) 군입대..부상으로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단독]

선미경 입력 2019.10.24. 12:31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오늘(24일) 입대한다.

이로써 남우현은 지난해 5월 입대한 성규, 장동우, 이성열, 성종에 이어 국방의 의무를 지게 됐다.

인피니트 멤버들이 모두 군 입대를 한 만큼 남우현의 소집해제까지 팀 활동의 휴식기를 갖게 됐다.

남우현의 입대 소식은 팬들의 목격담을 통해서도 전해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민경훈 기자]가수 남우현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rumi@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오늘(24일) 입대한다.

24일 OSEN 취재 결과 남우현은 이날 오후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소한다. 남우현이 이 곳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하게 된다. 남우현은 앞서 지난 2014년 방송 촬영 중 어깨 부상을 당해 현역 복무가 어려워졌다.

이로써 남우현은 지난해 5월 입대한 성규, 장동우, 이성열, 성종에 이어 국방의 의무를 지게 됐다. 인피니트 멤버들이 모두 군 입대를 한 만큼 남우현의 소집해제까지 팀 활동의 휴식기를 갖게 됐다.

남우현의 입대 소식은 팬들의 목격담을 통해서도 전해졌다. 팬들은 목격담과 함께 군 입대로 인해 잠깐의 공백기를 갖게 된 남우현을 향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OSEN=최규한 기자]가수 남우현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남우현은 입대를 앞두고 단독 팬미팅을 통해서 미리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남우현은 지난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입대를 암시하는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은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남우현의 뜻에 따라서 묵묵하게 응원을 보냈다.

남우현은 지난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으며, 솔로 가수로도 다양한 음악에 도전했다.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나서 남우현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들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그날들’, ‘메피스토’ 등으로 무대에 오르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seon@osen.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