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 '무대 자신감' 조언, 많은 힘 됐다"

백지은 2019. 10. 21. 1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선배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응원을 전했다.

21일 오전 11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주년기념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1집 '꿈의 장 : 매직(MAGIC)'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쇼케이스가 21일 서울 연세대백주년기념관에서 열렸다. 포토타임을 갖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10.21/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선배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응원을 전했다.

21일 오전 11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주년기념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1집 '꿈의 장 : 매직(MAGIC)'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연준은 "방시혁PD님은 '회사만 믿고 열심히 해라. 잘하고 있다'고 해주셨다.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은 안무를 물어봐주시고 우리가 준비한 것들 무대에서 마음껏 잘 하고 오라고 말씀해주셨다. RM선배님은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이 잘 나왔다고 해주셨다"고, 태현은 "방탄소년단 선배님이 무대에 서는 마음가짐, 그리고 내가 누구인지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을 갖고 해야 한다고 해주셨다. 당시 미국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을 때라 큰 도움이 됐다.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꿈의 장 ; 매직'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이하 9와 4분의 3, Run Away)'는 뉴 웨이브가 더해진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같은 순간에 대해 이야기 한다.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가사와 뮤직비디오에 담았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80% 단독 할인 '40만원'대 판매
유승준父 “美국적 취득 내가 권유, 강간범도 아니고…” 오열
“설리 사망 하루 전 신선식품 주문…우울증 자살 의심케 해”
태진아 “이상화·강남 부부에 결혼 선물로 땅 3000평 주겠다”
이다도시 “전 남편 이혼 후 사망? 이혼 전에 암 걸려서...“
김애경 “노팬티 임현식, 바지 터져 내 팬티 요구” 폭로
'코리아나 화장품' 주름! 탄력! 수분공급! 80%할인, 일주일간 판매~
오빠 너무 단단해! 대체 뭘 먹은거야?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