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케이, 솔로곡 'I GO' 무대..폭발적인 가창력+여신 비주얼

2019. 10. 19.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케이가 가창력을 뽐내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19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은 '2019 아시아송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져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는 금발 머리에 잘 어울리는 하얀 의상을 입고 등장해 천사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8일 발매한 솔로곡 'I GO'를 열창한 케이는 러블리즈의 메인보컬다운 저력을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엔 우혁 . 선미 . Kei(김지연) . UV . 하성운 . 김재환 . Stray Kids . ITZY . N.Flying . AB6IX . 온앤오프 . 정세운 . 드림캐쳐 . 더보이즈 . 에이티즈 . 세러데이 . 1THE9 . Dami Im가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