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방탄 정국, 지민 생일 축하 사진 공개 "내 맘 알지? 진짜 미안해" [M+★SNS]

입력 2019.10.13. 11:17

방탄소년단 정국이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13일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지민이형 생일축하해요! 그리고 미안해잉"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 정국은 대기실에서 잠이 든 지민 옆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정국은 "지민생일ㅊㅋ 진짜 미안해. 미안해. 다시 한 번 미안해. 뭘 해도 멋있는 거 아는데 미안해"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생일 축하 사진=방탄소년단 SNS

방탄소년단 정국이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13일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지민이형 생일축하해요! 그리고 미안해잉”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 정국은 대기실에서 잠이 든 지민 옆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피곤에 찌들어 있는 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정국은 “지민생일ㅊㅋ 진짜 미안해. 미안해. 다시 한 번 미안해. 뭘 해도 멋있는 거 아는데 미안해”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그러면서 “아직 자고있나 본데 미안해. 내 맘 알지 미안해. 너는 나나는 너무 미안해. 웃음을위해 어쩔 수 없는 판단이었어 미안해. 아무리 생각해도 저 사진이 찰떡이었어 미안해 사랑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