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서울

아이유, 새 앨범 'Love poem' 포토 공개 공개..블루 헤어에 몽환美

이게은 입력 2019. 10. 11. 08:22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아이유가 새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 본격적인 11월 컴백 소식을 알렸다.

11일 아이유의 소속사 카카오엠은 강렬한 블루 헤어로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9월에 진행된 팬미팅에서 아이유는 새 앨범 준비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5번째 미니 앨범은 'Love poem'으로 오랜만에 다채로운 아이유의 음색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가수 아이유가 새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 본격적인 11월 컴백 소식을 알렸다.

11일 아이유의 소속사 카카오엠은 강렬한 블루 헤어로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9월에 진행된 팬미팅에서 아이유는 새 앨범 준비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 있다. 이번에 발표하는 5번째 미니 앨범은 ‘Love poem’으로 오랜만에 다채로운 아이유의 음색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되었던 투어 콘서트 소식과 함께 한창 진행 중인 광주, 인천 콘서트 티켓팅에서는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보였으며 다가올 부산, 서울도 치열한 티켓팅이 예고된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9월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을 연기해 배우로서 입지도 다시금 단단히 다졌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카카오엠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