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김세정, 개인 SNS 개설.."이렇게 하는 게 맞나? 어려워" [똑똑SNS]

김나영 입력 2019.10.06. 04:03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개인 SNS를 개설했다.

김세정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하는 거 맞나. #인스타 #어려워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세정은 화려한 꽃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김세정이 속한 구구단은 2018년 11월 발매된 'ACT.5 New Action' 이후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개인 SNS를 개설했다.

김세정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하는 거 맞나. #인스타 #어려워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세정은 화려한 꽃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개인 SNS를 개설했다. 사진=세정 인스타그램
특히 김세정은 예쁜 미모를 뽐내면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세정은 지난달 24일 종영한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홍이영 역으로 출연했다.

김세정이 속한 구구단은 2018년 11월 발매된 ‘ACT.5 New Action’ 이후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