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신지, 나이 잊은 동안 비주얼 '코요태 이즈 백' [TD#]
김예나 기자 입력 2019. 10. 05. 20:19기사 도구 모음
그룹 코요태 신지가 '불후의 명곡' 인증샷을 남겼다.
신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불후의 명곡' 방송합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코요태 멤버 김종민 신지 빽가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녹화장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신지는 '불후의 명곡' 출연 인증샷과 함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홍보도 잊지 않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불후의 명곡' 인증샷을 남겼다.
신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불후의 명곡' 방송합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코요태 멤버 김종민 신지 빽가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녹화장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사진에는 밝은 모습으로 브이를 그리는 김종민 나이를 잊은 듯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신지, 그리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빽가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의 돈독한 의리와 단단한 팀워크가 눈길을 끈다.
신지는 '불후의 명곡' 출연 인증샷과 함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홍보도 잊지 않았다. 코요태 20주년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은 오는 11월 9일과 1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신지 인스타그램]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티브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탑스타 부부, 이혼 사유는 남편 변태 성향? 루머 확산
- "임신되면 238억원 줄게"..재벌 A씨의 황당 제안
- 가수K, 前 애인 알몸 사진 뿌리고도 뻔뻔
- 친딸 성폭행 당구선수, 알고보니 이 사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놀면 뭐하니?' 유재석x김태호가 끼친 선한 영향력 [TV공감]
- '미나리' 美 수상 릴레이, '기생충' 신드롬 이을까 [무비노트]
- JYP "갓세븐과 논의 끝, 재계약 진행 않기로" [공식입장]
- '원더 우먼 1984' 주말 1위 수성, 5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미스트롯2' 호롤롤로 최형선 "조롱과 비난, 속상하고 억울해"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