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오민석 "키스장인 비법, 여배우 예쁘게 나오면 돼" [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19.10.04. 06:00

오민석이 키스장인 비법을 밝혔다.

10월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오민석은 키스장인이라 자부했다.

조윤희는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오민석이 키스장인이라며 "키스신 해보셨냐고 물었더니 '해봤지, 나 키스 장인이야' 그러셨다"고 말했다.

이어 오민석은 "들어갈 때는 눈빛으로 저돌적으로 들어가다가 만날 때쯤에 (튼다)"고 말했고, 그와 함께 오민석 키스신 자료화면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민석이 키스장인 비법을 밝혔다.

10월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오민석은 키스장인이라 자부했다.

조윤희는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오민석이 키스장인이라며 “키스신 해보셨냐고 물었더니 ‘해봤지, 나 키스 장인이야’ 그러셨다”고 말했다.

이에 오민석은 민망해 하며 “남자가 어떻게든 틀어서 여자가 예쁘게 나오면 되는 거 같더라. 여자가 눈 감으면 예쁘니까 남자가 대각선으로 들어가는 게 좋더라. 여자가 틀면 이상하니까”라고 비법을 밝혔다.

이어 오민석은 “들어갈 때는 눈빛으로 저돌적으로 들어가다가 만날 때쯤에 (튼다)”고 말했고, 그와 함께 오민석 키스신 자료화면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