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몬스타엑스 민혁·NCT 재현·에이프릴 나은, '인기가요' 새 MC 낙점..민규·신은수 이번주 하차 [단독]

이소담 입력 2019.10.02. 12:56 수정 2019.10.02. 14:45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SBS '인기가요' 새 MC가 된다.

2일 OSEN 취재 결과 '인기가요'의 새 MC로 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낙점됐다.

두 사람이 하차하면서 민혁, 재현, 나은이 새롭게 '인기가요'를 진행하게 된다.

민혁, 재현, 나은 등 새 MC는 오는 20일 방송분부터 합류해 호흡을 맞출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OSEN DB] (왼쪽부터)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

[OSEN=이소담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SBS ‘인기가요’ 새 MC가 된다.

2일 OSEN 취재 결과 ‘인기가요’의 새 MC로 몬스타엑스 민혁,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낙점됐다. 세 명 모두 다수의 예능으로 다져진 예능감과 진행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인기가요’의 새 얼굴로 충분히 호평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인기가요’는 세븐틴 민규와 배우 신은수가 호흡을 맞춰 진행해오고 있던 바. 두 사람이 하차하면서 민혁, 재현, 나은이 새롭게 ‘인기가요’를 진행하게 된다.

민혁은 앞서 ‘인기가요’는 물론 SBS MTV ‘더 쇼’ 등에서 스페셜 MC를 맡아 활약한 바 있다. 당시에도 안정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연기돌, 예능돌로 다방면 활약하고 있는 나은도 KBS 2TV ‘뮤직뱅크’,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MC를 맡은 경험이 있다.

재현은 검증된 ‘진행돌’이다. 지난 2015년 SM 루키즈 시절 케이블 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도영과 함께 MC로 발탁됐다. 당시 신인 답지 않은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민규와 신은수는 이번주인 6일 방송까지 진행을 맡는다. 오는 13일 방송은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인천’이 방송된다. 민혁, 재현, 나은 등 새 MC는 오는 20일 방송분부터 합류해 호흡을 맞출 계획이다. / besodam@osen.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