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정석원♥' 백지영, 빚 고백 "딸 임신했다가.."

이보희 입력 2019.10.01. 10:38

가수 백지영이 딸 임신으로 인해 빚을 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에 송은이는 백지영의 딸을 언급하며 "하임이에게 자주 하는 말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백지영은 "하임이를 가졌을 때 콘서트를 하려다 취소했다. 빚을 많이 졌다. 그래서 그 빚을 갚으면서 하임이에게 '너 빨리 돈 벌어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2013년 배우 정석원과 결혼해 2017년 딸 하임 양을 출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

‘옥탑방의 문제아들’ 백지영 빚 고백

가수 백지영이 딸 임신으로 인해 빚을 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백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고 꼽히는 덴마크에서는 부모가 자식에게 절대 묻지 않는 것은?’이란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장래희망. 이에 송은이는 백지영의 딸을 언급하며 “하임이에게 자주 하는 말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백지영은 “하임이를 가졌을 때 콘서트를 하려다 취소했다. 빚을 많이 졌다. 그래서 그 빚을 갚으면서 하임이에게 ‘너 빨리 돈 벌어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하임이가 많이 웃는 게 기가 막혀서 웃는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2013년 배우 정석원과 결혼해 2017년 딸 하임 양을 출산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